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공유 및 프린트 메뉴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PRINT

KAI개발

페이지 경로

> 교육자료 > FBT교육 > KAI개발

[제1권] 원칙중심 K-IFRS 교육 : 개념체계 기반 접근법

[제1권] 원칙중심 K-IFRS 교육 : 개념체계 기반 접근법

가격 : 18,000원

페이지수 : 228p 내외

규격 : 20cm X 27cm

발간년월 : 2015년 12월 15일

한국회계기준원은 회계관계자들이 원칙중심 회계마인드를 갖추고 스스로 적용이슈를 해결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는 원칙중심 시대에 적합한 교육과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교재가 개발되어 있지 않아 여전히 규칙중심 시대의 교육이 수행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이를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그 일환으로 당 원의 FBT(Framework-Based IFRS Teaching) 전문위원회는 회계교육 현장이나 실무에서 원칙중심 IFRS의 올바른 이해와 판단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회계교육 방법을 담아 ‘원칙중심 K-IFRS 교육: 개념체계 기반 접근법’이라는 교재를 개발하여 출간하게 되었습니다. 이 교재는 추정과 판단에 기본이 되는 개념들을 정립하고 있는 ‘재무보고 개념체계’에 기반하여 회계현상에 대한 판단 능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사례를 중심으로 다루고 있습니다. 원칙중심 IFRS 교육 방법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이 교재에 대해 구입을 희망하시는 기관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∙ 구입문의: 신영사 (031-946-2894) / 회계기준원 (02-6050-0186)
∙ 온라인구입: 교보문고(http://www.kyobobook.co.kr/)